배너 닫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맨위로

임실군, 2024 아쿠아페스티벌 뜨거운 열기

오는 18일까지 치즈테마파크에서 즐기는 신나는 야외물놀이

등록일 2024년08월03일 08시45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푹푹 찌는 무더위 속 신나게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임실군의 대표적 여름 축제인 임실 아쿠아페스티벌이 지난달 27일 임실치즈테마파크 장미원 이벤트 광장에서 개장했다.

 

 임실 아쿠아페스티벌은 폭염이 지속되는 날씨에도 불구하고 개장 이후 5일간 3,500여 명이 다녀갈 정도로 행사장을 찾는 열기가 아주 뜨겁다.

 

 올해는 높이 약 10m, 길이 50m의 초대형 슬라이드로 이용객들에게 엄청난 스릴감을 선사하는 한편, 대형풀, 중형풀, 유아풀 및 바나나 보트 등 다채로운 시설로 운영되어 인기를 끌고 있다.

 

 또한, 작년보다 늘어난 몽골텐트, 파라솔, 캠핑형 텐트 등으로 다양한 쉼터를 마련하여 더위를 피할 수 있도록 휴식 공간을 제공하는 한편 샤워실, 탈의실, 매점, 푸드트럭 등도 운영 중이다.

 

 주말마다 행사장 내 공연무대에서는 어린이 DJ 풀파티와 아쿠아난타 등 다양한 공연 진행으로 어린이 및 가족 단위 방문객들이 한여름 더위를 날릴 다양한 행사도 진행하고 있다.

 

 군은 안전한 물놀이장이 되도록 청소 및 소독 등의 수질 관리는 물론 안전요원과 응급치료 인력 등을 배치해 안전사고 예방에도 만전을 기하고 있다.

 

 임실 아쿠아페스티벌 운영시간은 10시부터 17시까지이며, 최대수용인원은 1,000명, 입장료는 일반인 8천원, 임실군민은 6천원이고, 오후 2시 이후에는 기존 입장료에 2천원 추가할인을 진행한다.

 

 입장료 구매 시 교환권 2천원을 별도로 지급하며, 교환권은 행사장 내 매점 또는 치즈테마파크 내 지정업체에서 사용 가능하다.

 

 아쿠아페스티벌을 찾은 한 방문객은“폭염이 절정에 가까운 요즘 깨끗하고 안전한 임실 물놀이장에서 가족들과 즐거운 여름휴가를 보냈다”며“아이들에게 시원한 여름을 선물할 수 있어서 즐거운 시간이었다”고 전했다.

 

 군 관계자는“폭염에 지친 많은 분들이 임실을 찾아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 신나게 즐기고 행복한 여름 추억을 만드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임진식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연예 스포츠 플러스 핫이슈

UCC 뉴스

포토뉴스

연예가화제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