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맨위로

광주 풍암동 아파트서 직장 동료 살해한 50대 검거

살인 혐의 구속영장 신청 예정

등록일 2024년09월10일 11시01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광주의 한 아파트에서 직장 동료를 살해한 50대가 경찰에 붙잡혔다.


 

광주 서부경찰서는 9일 살인 혐의로 50대 남성 A씨를 입건해 조사하고 있다.

 

A씨는 이날 오전 7시34분께 서구 풍암동 모 아파트 16층에서 직장 동료 40대 남성 B씨를 살해한 혐의를 받는다.

피를 많이 흘려 의식과 호흡이 없던 B씨는 비명소리를 듣고 달려온 이웃 주민의 신고를 받고 출동한 119구급대에 의해 심폐소생술(CPR)을 받으며 인근 병원으로 이송됐으나 숨졌다.

 

경찰은 현장 주변에 버려진 피가 묻은 대나무 막대기 등을 보고 B씨가 누군가에 의해 살해된 것으로 판단, 아파트 단지 CCTV와 블랙박스 영상 등을 토대로 추적에 나서 범행 3시간여만인 이날 오전 10시55분께 북구 문흥동 일대에서 A씨를 긴급체포했다.

 

조사결과 이날 오전 B씨의 주거지를 찾은 A씨는 B씨가 출근하기 위해 현관문을 열고 나오자 흉기로 수십차례 찌르고 달아났다.

 

범행 직전 자신의 차 안에서 미리 챙겨온 옷으로 갈아입는 치밀함도 보였다.

 

A씨는 경찰 조사에서 "B씨와 업무 처리 과정에서 다툼이 있었다"고 진술했다.

 

경찰은 정확한 사인 규명을 위해 국립과학수사연구원에 B씨 시신의 부검을 의뢰했다.

 

또 A씨를 상대로 범행동기를 비롯한 자세한 사건 경위를 조사한 뒤 구속영장을 신청할 계획이다.

박광이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연예 스포츠 플러스 핫이슈

UCC 뉴스

포토뉴스

연예가화제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