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맨위로

광주에 제이홉 팬 메시지 담은 조형물 들어선다

충장로 ‘K-POP스타거리’, 전 세계 팬 2만1800개 메시지 모아

등록일 2020년08월27일 16시50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광주광역시에 방탄소년단(BTS) 멤버 제이홉의 팬 메시지를 담은 조형물 ‘홉 월드(HOPE WORLD)’가 들어선다고 밝혔다.

 

‘HOPE WORLD’는 제이홉의 첫 번째 솔로 믹스테이프(비정규 무료 앨범) 타이틀로, 빌보드200 앨범차트에서 한국 솔로 가수 최초로 2주 연속 진입한 앨범으로 알려져 있다.
 

광주시는 세계 방탄소년단 팬들과 함께 광주 충장로 K-POP스타거리에 ‘HOPE WORLD’ 제이홉 팬 메시지 조형물을 조성키로 하고, 9월30일까지 2만1800개의 메시지를 모을 계획이라고 전했다. 조형물에 새겨지는 메시지 숫자는 제이홉의 생일인 2월18일을 상징한다.
 

팬들이 제이홉을 향한 마음을 50자 이내의 메시지로 정리해 이름, 국적과 함께 이메일(mj09333@naver.com)로 보내면 조각가가 조형물에 새기게 된다. 선착순 1인 1메시지만 가능하다. 현재 영어, 일본어, 중국어, 스페인어, 아랍어, 이탈리아어, 러시아어 등 세계 각국의 언어로 메시지가 모이고 있으며, 앞으로 트위터, 페이스북 소셜네트워크시스템(SNS)을 통해 국내외 팬들에게 메시지 참여를 홍보한다는 계획이라고 광주시가 밝혔다.
 

광주시는 팬들의 메시지가 새겨지는 과정을 영상으로 촬영해 유튜브에 공개할 예정이며, 조형물이 세워지면 메시지를 보낸 팬들을 광주로 초청하는 이벤트도 할 계획이라고 전해졌으며, 조형물은 오는 11월께 완성될 예정이다. 또한 조형물 모습은 시 홈페이지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고 알려졌다.
 

더불어 광주시는 세계 케이팝(K-POP) 팬들을 광주로 유치하기 위해 올해 초부터 옛 학생회관 인근 거리에 광주출신 케이팝 스타를 테마로 ‘K-POP스타거리’를 조성하고 있다고 밝혔다. ‘K-POP스타거리’에는 제이홉 팬 메시지 조형물과 함께 스타핸드프린팅, 스타기념관, 케이팝 스타 벽화 등이 조성되며, 올해 11월 개장을 목표로 추진 중이라고 전했다.

 

메시지 참여 관련 문의는 케이팝예술학교(062-401-9926)로 하면 된다.

류태환 기자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연예 스포츠 플러스 핫이슈

UCC 뉴스

포토뉴스

연예가화제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