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맨위로

이용섭 시장, 추석연휴 지구대·소방서 격려 방문

연휴기간 치안 및 소방활동으로 고생하는 경찰관․소방관 위로

등록일 2020년10월04일 21시41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이용섭 광주광역시장은 추석연휴 마지막 날인 4일 오후 상무지구대와 북부소방서를 방문해 추석 연휴에도 일선 현장에서 시민들의 안전을 위해 근무하고 있는 경찰관과 소방관들의 노고를 위로하고 격려했다고 광주광역시가 밝혔다.
 

먼저 이용섭 시장은 상무지구대를 찾아 치평동・쌍촌동・마륵동・유덕동 등을 관할하는 상무지구대로부터 유흥업소가 밀집돼 있고 상무로・무진로・빛고을로가 관통해 교통사고가 많이 발생하는 등 지역적 특성과 상무지구대 순찰・방범 등 치안활동에 대한 설명을 듣고 경찰관들을 위로·격려한 것으로 전해졌다.

 

이어 말바우시장, 무등산국립공원 등 북구 27개 행정동을 관할하는 북부소방서를 방문해 연휴기간 화재・구조・구급・생활안전 등 소방활동에 여념이 없는 소방관들을 격려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 시장은 순찰·방범 등의 치안활동은 물론 코로나19 대응까지 시민의 안전을 위해 고생하는 근무자들을 위로하고 빈틈없는 코로나19 대응태세를 확립해 줄 것을 당부했으며, 현황 청취 후 관계자들과 함께 문흥119센터를 둘러봤다고 광주시는 밝혔다.
 

이날 이용섭 시장은 추석연휴 근무자들을 위해 샌드위치 등을 간식으로 전달하며 “코로나19로 인한 어려운 상황 속에서 이번 추석명절을 맞이했지만 연휴기간동안 현장에서 묵묵히 일하는 여러분의 땀과 노고 덕분에 시민들의 안전을 지킬 수 있었다”고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최보광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연예 스포츠 플러스 핫이슈

UCC 뉴스

포토뉴스

연예가화제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