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맨위로

추석 연휴, 순천만국가정원에서 힐링!

국악 공연 등 다양한 힐링 프로그램 준비

등록일 2020년09월30일 16시52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순천만국가정원은 닷새의 추석 연휴를 맞아 코로나19로 지친 마음을 달래줄 국화꽃 연출과 공연 등 다양한 추석 프로그램을 마련했다고 밝혔다.

 

네덜란드 정원에 ‘고흐가 사랑한 아름다운 화실·정원’을 주제로 국화를 활용한 가을정원을 연출한 것으로 전해졌다. 9월 25일부터 10월 31일까지 네덜란드 대표 화가인 고흐의 작품을 모티브로 한 국화정원과 조형물을 이용한 포토존 등을 만나볼 수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풍성한 국악 공연도 진행된다. 추석 연휴 5일간 13시에 한국정원, 14시30분부터는 명원정, 16시에는 한방체험센터에서 한국무용, 대금산조, 판소리, 민요 등 다양한 국악 공연이 펼쳐진다고 순천만국가정원은 밝혔다. 또한 10월 2일(금)과 3일(토) 11시부터 12시까지는 문화도시사무국에서 추진하는 퓨전국악 잽이팀의 취타 퍼레이드가 진행된다고 전했다. 동문에서 시작하는 공연은 오프닝 퍼포먼스를 시작으로 취타와 사물판굿이 함께하는 퍼레이드로 한방체험센터까지 진행할 예정으로 알려졌다. 한방체험센터에 도착해서 판굿과 취타가 어우러지는 전통연희공연이 펼쳐질 것이라고 순천만국가정원이 전했다.

 

또한 순천만국가정원은 국제습지센터 1층 포토존에서는 한반도 평화기원 백두대간 사진전이 진행된다고 밝혔다. 9월 24일부터 10월 13일까지는 진행되는 사진전은 ‘일맥상통 백두대간, 한줄기로 흘러 서로 통하라’를 주제로 한반도 평화와 남북관계 진전의 염원을 담은 백두대간 사진 50여점이 전시된다고 전했다.

 

순천만국가정원 관계자는 “시민들이 순천만국가정원을 방문하여 다양한 추석 프로그램에 참여하여 가을의 정취를 물씬 느끼고 코로나19로 지친 마음을 달랠 수 있으면 좋겠다”고 말한 것으로 알려졌다.

 

순천만국가정원은 추석연휴 코로나19 예방을 위해 실내외 방역을 실시하고 있으며 관람객은 마스크 착용 및 발열검사 후 입장 가능하다고 밝혔다.

최보광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연예 스포츠 플러스 핫이슈

UCC 뉴스

포토뉴스

연예가화제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