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맨위로

'가족 행사 풍성' 곡성 심청 어린이축제 24일 개막

등록일 2024년10월22일 09시14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가을철 어린이 축제로 탈바꿈한 '제24회 곡성심청어린이대축제'가 오는 24일 개막해 전남 곡성군 섬진강기차마을 일대에서 나흘간 펼쳐진다.


 

전남 곡성군은 '아이에게 선물하는 특별한 하루'라는 주제로 축제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고 21일 밝혔다.

축제는 24일 오후 4시 섬진강기차마을 중앙광장에서 300여명의 어린이가 직접 꾸민 개막 퍼레이드로 화려하게 시작한다.

축제 기간 매일 다양한 공연이 기획됐다.

24일 캐리와 엘리 싱어롱 쇼와 디즈니 프린세스 콘서트, 25일 신비아파트·로보카폴리·우리 가족 뮤지컬 공연 등이 관람객을 맞이한다.

 

27일에는 흥겨운 '베베핀 해피 콘서트'와 참여형 아동극 '오즈를 찾아서'가 축제의 마지막 날을 장식하고 매일 매직 버블과 벌룬 서커스 쇼, 로봇 퍼포먼스 등이 열린다.

 

부모를 위한 '리즈 2000 콘서트', '심청 효 콘서트' 창극 '효녀청' 공연, 지역 농특산물을 활용한 '전국 요리경연대회'도 열린다.

 

곡성군은 축제 기간 12세 이하 어린이들에게 섬진강기차마을 무료입장 혜택을 제공하고, 가족 단위 관광객들의 편의를 위해 곡성몰을 통한 온라인 발권 시스템도 도입했다.

 

곡성군 관계자는 "풍성한 가을철 어린이 축제를 만들기 위해 다양한 공연과 행사를 준비 중이다"며 "안전한 축제를 치르기 위해 현장 안전 점검도 철저히 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주상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연예 스포츠 플러스 핫이슈

UCC 뉴스

포토뉴스

연예가화제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