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맨위로

파리바게뜨 배송차 연료 공급선 절단 혐의 3명 입건

등록일 2021년10월14일 15시55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날카롭게 절단된 파리바게뜨 대체 기사 차량 연료공급선. /사진=연합뉴스]

 

 

경찰이 파리바게뜨 배송 대체 차량의 연료 공급선을 절단한 3명의 신원을 특정하고 입건했다.

 

전남 함평경찰서는 화물차량의 재물손괴 혐의로 A씨와 B씨, C씨를 조사 중이라고 14일 밝혔다.

 

이들은 지난달 17일 오후 1시 56분께 전남 함평군 엄다면 무안광주고속도로 함평나비휴게소에서 배송 대체 화물트럭의 연료 공급선을 절단하고 달아난 혐의를 받고 있다.

경찰은 폐쇄회로(CC)TV 등을 통해 승용차 두 대가 광주 광산 IC부터 피해 차량을 따라 휴게소에 들어온 뒤 운전자가 자리를 비운 사이 A씨가 차 바닥으로 들어가는 것을 확인했다.

A씨는 이후 자신이 탄 차가 아닌 함께 들어온 다른 승용차를 타고 떠났다.

 

경찰은 해당 차량 정보를 통해 이들 3명의 신원을 특정해 출석을 요구했다.

 

경찰은 피해자 진술을 토대로 파업 관련 범죄 가능성 등을 함께 조사 중이다.

 

광주에서는 지난달 2일부터 SPC그룹이 생산한 제빵 제품을 광주·전남으로 배분하는 호남샤니 광주공장 화물연대 조합원들이 과도한 업무량 개선 등을 요구하며 파업을 시작했다.

 

지난달 15일부터는 전국의 SPC 사업장 화물연대 조합원들이 파업에 들어갔다.

반정미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연예 스포츠 플러스 핫이슈

UCC 뉴스

포토뉴스

연예가화제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