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맨위로

광주·전남 지방의원들, "필승 카드" 이낙연 지지 호소

등록일 2021년09월24일 10시55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사진=이낙연 지지 포럼 제공]

 

 

 

더불어민주당 이개호(전남 담양·함평·영광·장성) 국회의원과 광주·전남 지방의원 20여명은 23일 민주당 광주시당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민주당 대권 주자인 이낙연 전 대표를 지지해달라고 호소했다.

 

이들은 "이낙연 후보는 민주당과 민주주의 가치를 지키기 위해 모든 것을 버리고 정권 재창출에 나섰다"며 "도덕적으로 검증됐고 모든 공직에서 능력을 인정받았던, 본선에서 반드시 승리할 수 있는 필승 카드"라고 밝혔다.

 

이들은 "내년 대선에서 민주 정부 4기 출범에 실패한다면 김대중, 노무현, 문재인 정부로 이어져 온 민주 정부의 가치는 단절되고 성과는 퇴색하게 될 것"이라며 "수구 보수 세력의 집권은 우리 사회에 심각한 갈등과 대립을 초래하고 동서 간의 갈등, 남북 간의 대립, 빈부격차로 인한 사회적 갈등과 민생불안이 격화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이어 "호남의 선택이 민주당의 승리와 집권을 이끌었고 김대중, 노무현, 문재인 정부를 탄생시켰다"면서 "각종 게이트와 스캔들로 본선이 걱정되는 후보가 아니라 민주당의 이름에 걸맞은 후보, 수구 보수 세력 후보와 맞붙어 당당하게 승리할 수 있는 후보를 선택해달라"고 강조했다.

윤의진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연예 스포츠 플러스 핫이슈

UCC 뉴스

포토뉴스

연예가화제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