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맨위로

광산구, 자영업자 위한 ‘사장님 아카데미’ 개강

매출·수익률 극대화 등 11/5일까지 매주 목요일 8개 강의 이어져

등록일 2020년09월13일 14시54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10일 광주 광산구(구청장 김삼호)가 구청 윤상원홀에서 자영업자 경영 역량 강화를 위한 ‘사장님 아카데미-광산의 神(신)’ 입교식을 열고, 본격적인 강의에 들어갔다고 밝혔다.

 

아카데미 개강에 따라 수강생들은 11월 5일까지 매주 목요일 <한국형 장사의 신>의 저자 김유신 외식업컨설턴트 등이 강사로 나서는 교육을 받는 것으로 알려졌다. 총 8강으로 구성된 강의는 △매출 극대화 16대 전략 △수익률 극대화 10대 전략 △사장의 전략 △대체불가 홍보 마케팅 전략 등을 내용으로 진행된다. 다음달 8일에는 ‘장사의 신이 전하는 자영업 성공 비법’ 특강도 예정되어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입교식에서는 교육생 35명의 각오 영상과 대표 다짐 선서 등이 있었다고 밝혔다. 특히 지난해 아카데미 수료생 임원진들은 올해 수강생들에게 강의 완주를 기원하는 필기구를 선물해 눈길을 끌었다. 이번 아카데미 수강생은 총 35명으로, 지난달 219명이 참가한 오디션에서 선발되었다고 광산구는 전했다.

 

아카데미는 코로나19 사회적 거리두기 지침을 준수하며 진행되며, 광산구는 수강생과 강사 간 온라인 네트워크 형성을 지원해, 이번 교육을 영업 현장에 적용·공유하게 한다는 방침이라고 밝혔다.

 

김삼호 광산구청장은 “아카데미는 자영업자를 위한 맞춤형 교육으로 변화·상생·성장의 발판 마련을 해주는 장이다”라며 “수강생들이 스타 자영업자로 성장할 수 있도록 꾸준하게 지원을 이어가겠다”라고 말한 것으로 알려졌다.

최보광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연예 스포츠 플러스 핫이슈

UCC 뉴스

포토뉴스

연예가화제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