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맨위로

지역경제도 살리고, 추석 명절도 준비하고

광산구, 우체국쇼핑몰서 최대 44% 지역 우수제품 특별 할인 행사

등록일 2020년09월09일 11시06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광주광역시 광산구(구청장 김삼호)가 추석을 앞두고 이달 28일까지 지역 중소기업과 소상공인 제품 특별 할인행사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코로나19로 인한 비대면 문화 확산됨에 따라 4월부터 광산구는 지역 중소기업과 소상공인의 온라인 판로 확대를 위해 우체국쇼핑몰 입점을 지원해오고 있었던 것으로 전해졌다. 이번 할인행사는 그 연장선에서 실시된다.

 

행사기간 누구나 우체국쇼핑몰 ‘광산브랜드관’에서 지역 중소기업과 소상공인의 제품을 구입하면, 15∼44%까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8월 말 기준 광산브랜드관에는 24개 업체와 119개 제품이 등록돼있다. 입점 품목은 가공식품을 비롯해 여행물품, 차 세정제와 연료 첨가제 등 다양하며 추석 명절을 앞두고 선물세트 21종도 구비된 상태라고 광산구는 밝혔다.

 

광산구 관계자는 “이번 할인행사로 운영난을 겪고 있는 지역기업에게는 신규 고객 확보와 매출 증가를, 소비자에게는 알뜰한 가격에 지역기업 제품을 구매할 기회를 제공하겠다”라고 전했다.

 

광산구는 코로나19 사태의 장기화에 대응하기 위해 우체국쇼핑몰 광산브랜드관 운영을 활성화하는 등 지역기업의 다양한 판로 확보 지원을 확대해 나갈 방침이라고 알려졌다.

최보광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연예 스포츠 플러스 핫이슈

UCC 뉴스

포토뉴스

연예가화제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