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맨위로

광양시, 인서리공원 ‘MZ 위한 핫플레이스’ 선정...'14채 한옥 변모'

등록일 2024년03월08일 09시45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광양시가 복합문화공간 인서리공원이 전남도 이달의 추천관광지 3월 테마 ‘MZ 세대를 위한 전남 핫플레이스’에

선정됐다. 광양시 제공

 

광양시가 복합문화공간 인서리공원이 전남도 이달의 추천관광지 3월 테마 ‘MZ 세대를 위한 전남 핫플레이스’에 선정됐다고 7일 밝혔다.

인서리공원은 14채 한옥을 변모시킨 복합문화공간으로 전시공간 ‘반창고’, 옛이야기를 담은 스테이, 북카페 등으로 구성돼 오래된 시간의 감성을 선사한다.

아트프린트 작품을 감상하고 구매도 가능한 ‘아트앤에디션’, 판화체험관 등도 체험을 중시하는 MZ 세대들과 가족 단위 방문객들로부터 인기를 끌고 있다.

낡은 집을 작은 미술관으로 변신시킨 ‘갑빠오의 집’에서는 아티스트 ‘갑빠오’의 예술 세계를 엿볼 수 있다.

현재 창고를 개조한 전시공간 ‘반창고’에서는 ‘Small Edition, Big Hug’전이 열리고 있으며, ‘우리는 보다 많은 사람들이 예술을 즐기고 나눌 수 있기를 바랍니다’라는 슬로건으로 말랑루나, 성키, 서안나 등 15명 라이징 작가들의 에디션 작품을 선보인다.

 

반정미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연예 스포츠 플러스 핫이슈

UCC 뉴스

포토뉴스

연예가화제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