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맨위로

서동용 의원, 재선 도전···"희망 주는 정치 하겠다"

등록일 2024년01월31일 22시42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더불어민주당 서동용 의원(순천·광양·곡성·구례을)이 재선 도전을 공식화했다.

 

서 의원은 18일 오후 2시 광양시 새마을금고 광양읍 MG 갤러리에서 진행한 출마기자회견에서 '오직 민생! 강한 민주당'을 슬로건으로 지역을 더 크게 키우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서 의원은 "지난 4년의 성과를 바탕으로 순천·광양·곡성·구례를 기존 산업과 첨단산업이 어우러진 전남 동부의 뜨거운 도시로 거듭나게 하겠다"며 "특히 이차전지 기회발전 특구 지정과 동호안 첨단산업 투자유치를 통해 광양시를 국내 최고 첨단산업 전략기지로 육성하고, 국내 최초 스마트항만이 건설될 광양항을 최고의 해양산업클러스터로 만들겠다"고 강조했다.

 

이어 "광양만권을 친환경 수소도시로 변화시키고 광양만이 전국에서 가장 앞서나가는 탄소중립 친환경도시가 되도록 하겠다"면서 "지난 2019년 시작한 광양·곡성·구례 연계 남부권 광역관광개발 사업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해 섬진강을 중심으로 한 친환경 문화관광단지를 조성하겠다"고 약속했다.

 

서 의원은 이 외에도 간병비 건강보험 적용, 온동네초등돌봄 실시, 월 20 만원 대학기숙사 도입, 경로당 어르신 주 5일 점심제공 복지정책을 공표했다.

 

앞서 서 의원은 예비후보 첫 일정으로 여순유족회 등과 함께 우산공원 10·19 여순사건 추모비 헌화를 시작으로 광양시 장애인종합복지관 배식봉사 등 현장 일정을 시작했다 

KDA연합취재팀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연예 스포츠 플러스 핫이슈

UCC 뉴스

포토뉴스

연예가화제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