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맨위로

전남산 전복, 소비 판촉전 전개

전남도, 3일부터 수산유통 플랫폼 ‘인어교주해적단’과 판촉전

등록일 2021년11월04일 09시35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사진=전남도 제공]

 

 

전라남도는 단계적 일상회복에 발맞춰 완도군과 수산물 유통 전문 플랫폼인 인어교주해적단과 함께 3일부터 14일까지 온라인 전복 소비촉진 판촉전을 벌인다.

 

이번 행사에선 주로 식당용으로 소비됐으나 사회적 거리두기로 판로가 부진한 1kg당 16~20마리 크기의 전복을 선뵌다. 면역에 좋은 전복 소비를 촉진시켜 코로나19로 움츠린 생산자와 소비자의 일상생활 회복을 응원하기 위해 기획했다.

 

전남도와 완도군은 수산물 유통 전문 플랫폼인 ‘인어교주해적단’과 협력해 행사 공급가를 낮춰, 소비자가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다. 해양수산부가 제공한 ‘대한민국 수산대전’ 쿠폰을 적용하면 1만9천 원대로, 라이브 방송에선 추가 할인 혜택도 줘 1kg당 1만8천 원 수준으로 전복을 구매할 수 있다.

 

제품은 인어교주해적단 온라인몰(smartstore.naver.com/tpirates)에서 구매할 수 있다.

 

특가 라이브 방송은 3일 오후 6시부터 7시까지 ‘네이버 쇼핑 라이브’에서 펼쳐진다.

 

이번 준비한 물량은 총 10톤으로, 물량 소진 시 행사가 사전 종료될 수 있다.

 

최정기 전남도 해양수산국장은 “단계적 일상회복을 응원하기 위해 이번 행사를 준비하게 됐다”며 “면역에 좋은 전복을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좋은 기회로, 적극 구입해달라”고 말했다.

 

한편 전복내장과 톳, 청각, 다시마, 미역귀 등 해조류 추출물이 코로나19바이러스 침투 억제에 효과가 있다는 연구 결과가 해양의약 학술지인 ‘마린드럭스’에 게재된 바 있다.

윤의진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연예 스포츠 플러스 핫이슈

UCC 뉴스

포토뉴스

연예가화제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