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맨위로

이재용 딸의 ‘검소 클라스’... 입은 옷 가격이 다시 화제가 됐는데...

등록일 2021년10월30일 13시43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과거 공개됐던 이재용 삼성전자 부회장 딸의 수수한 일상이 온라인상에서 다시 화제가 되고 있다.

29일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이 부회장 딸이 과거 친구와 함께 촬영했던 브이로그 영상이 올라왔다.

최초로 영상을 올린 학생은 ‘기숙사에서 마지막 주’라는 제목으로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영상을 올렸다. 해당 영상에 등장하는 한국계 여학생이 바로 이 부회장 딸이다.

2004년생인 이 부회장 딸은 미국 코네티컷주에 위치한 기숙형 학교에 재학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영상 속 이 부회장 딸은 엉뚱한 포즈를 취하거나 친구와 함께 춤을 추기도 한다. 재벌가 자녀라고 볼 수 없는 털털한 모습이다.

 


이 부회장 딸의 옷차림도 화제가 됐다. 네티즌들은 이 부회장 딸이 입은 검은색 후드티가 3~10만원대 제품이라고 분석했다. 운동화도 10만원대 브랜드 제품이었다.
 

 

네티즌들은 “명품만 입을 줄 알았는데 의외다” “제발 평범하게 자라 달라” “검소하니 보기 좋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 부회장은 슬하에 1남 1녀를 두고 있다. 해당 동영상이 다시 화제가 되고 있는 것에 대해 삼성전자 관계자는 조선닷컴에 “이 부회장 가족의 개인적인 일이어서 입장이 없다”라고 했다.

KDA연합취재팀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연예 스포츠 플러스 핫이슈

UCC 뉴스

포토뉴스

연예가화제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