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맨위로

34년간 공직을 떠난 김명진 면장 퇴임

등록일 2024년06월27일 10시23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김명진 관촌면장의 퇴임식이 지난 24일 관촌면사무소 회의실에서 심 민 군수, 임대기 6탄약창장, 임실군의회 장종민 의원을 비롯한 기관‧사회단체장, 이장단협의회, 동료 직원과 가족, 주민 등 2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진행됐다.


 

34년간의 공직 생활을 마무리하고 인생 2막의 새로운 여정을 시작하기 위해 떠나는 관촌면장의 공직 생활 기간 뜨거운 열정과 추진력을 바탕으로 일궈낸 각종 업적을 되새기고 감사하는 마음들을 담아서 새로운 출발을 퇴임식에 참석한 모든 사람들이 한마음으로 뜨겁게 응원했다.

 

이날 퇴임식은 김명진 면장의 약력 소개와 공로패 및 꽃다발 수여, 축사, 퇴임 인사, 기념 촬영과 기념품 전달 순으로 진행됐다.

 

심 민 군수는“34년간의 공직 생활을 통하여 농산업 발전과 치즈 산업 발전에 탁월한 추진력으로 임실군의 발전과 군민 화합을 위해 헌신하고 노력하셨다”며“인생 2막의 앞날에 항상 좋은 일만 있기를 기원한다”고 전했다.

 

김명진 관촌면장은“공직에 몸담은 34년의 공직 생활이 순탄치마는 않은 세월이었지만 행복했고, 34년을 하루 같이 기도한 고령의 어머니와 가족들, 직장 동료와 군민들이 계셨기에 영예롭게 오늘 마무리할 수 있었다”며“앞으로 평범한 임실군민의 한사람으로 돌아가 임실군의 발전에 기여할 수 있는 작은 힘이라도 보태며 열심히 응원하겠다”고 말했다.

임진식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연예 스포츠 플러스 핫이슈

UCC 뉴스

포토뉴스

연예가화제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