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맨위로

김포 해병대 등 전국 군부대 군인 확진자 9명 추가

등록일 2021년09월26일 14시36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경기 김포시 해병대등 전국 군부대에서 코로나19확진자 9명이 추가됐다.

24일 국방부에 따르면 김포시 해병대 간부1명과 병사2명은 부대내 확진자 발생에 따른 접촉자 검사 결과 확진 판정을 받았다

강원 인제군 육군부대 간부1명과 대전에서 휴가를 보내던중 민간인 확진자와 동선이 중복됐다. 검사 결과 확진 됐다.

인천 육군부대 병사 1명은 서울에서 휴가를 보내던 중 의심 증상 발현 후 확진됐다.

인천 육군부대 간부 1명은 인천에서 휴가를 보내던 중 가족 확진에 따라 본인도 확진됐다.

경기 연천군 육군부대 간부 1명은 부대 내 확진자의 접촉자로 분류된 후 검사에서 확진 판정을 받았다.

경기 파주시 육군부대 간부 1명은 용인시에서 휴가를 보낸 후 복귀 전 검사에서 확진됐다.

전남 무안군 육군부대 병사 1명은 대전에서 휴가를 보낸 뒤 복귀 전 검사에서 확진 판정을 받았다.

이로써 군 내 치료 중인 코로나19 환자는 61명이 됐다. 군 누적 확진자는 1723명, 완치 인원은 1662명이다.

군부대 코로나19 확산 예방을 위한 보건당국 기준 격리자는 613명, 군 자체 기준 예방적 격리자는 9507명이다.

 

이주상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연예 스포츠 플러스 핫이슈

UCC 뉴스

포토뉴스

연예가화제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