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맨위로

신아에이치에스 행복나눔 봉사단, 주거환경 개선 봉사

등록일 2020년11월14일 19시10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화순군(군수 구충곤)드림스타트는 ㈜신아에이치에스(회장 정현석) 행복나눔봉사단이 지난 9일부터 이틀 동안 드림스타트 취약계층 가구 한 곳을 찾아 주거환경 개선 봉사 활동을 펼쳤다고 밝혔다.

 

행복나눔봉사단은 오래돼 더러워진 장판과 벽지를 교체하고 집 안팎 등을 청소한 것으로 전해졌다.

 

봉사단은 올해 총 4가구의 주거환경 개선 봉사 활동을 펼쳤다고 밝혔다. 매년 어려운 이웃을 방문해 봉사활동을 펼쳐 지역 사회 나눔 실천에 앞장서고 있다고 알려졌다.

 

주거환경 개선 사업 대상자 김아무개 씨는 “생각지도 못한 큰 도움을 주셔서 감사하고 아이들이 좀 더 깨끗한 환경에서 생활할 수 있게 돼 기쁘다”고 밝혔다.

 

화순군 드림스타트는 취약계층 아동(0~12세)에게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며 지역의 다양한 자원을 파악․개발, 대상자와 연계해 맞춤형 복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고 전했다.

 

군 관계자는 ‟소외된 이웃을 위해 꾸준히 봉사활동을 펼치고 있는 행복나눔봉사단에 감사드리며 우리 군도 취약계층 지원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한 것으로 알려졌다.

최보광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연예 스포츠 플러스 핫이슈

UCC 뉴스

포토뉴스

연예가화제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