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맨위로

광주서구갑 김명진 “묻지마 투표 대신 자질 따져달라” 호소

등록일 2020년03월31일 12시39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민생당 김명진 광주 서구갑 국회의원 예비후보가 4·15 제21대 총선 선거운동을 앞두고 “‘묻지마 정당 투표’에서 벗어나 후보의 도덕성, 소명의식, 실력 등 ‘자질’을 곰꼼히 따져 판단해 달라”고 호소했다.

김 후보는 30일 보도자료를 내고 “선출직이든 임명직이든 도덕성은 이제 기준이 아니라 기본이다”며 “특권과 반칙을 심판하겠다고, 공정과 정의를 지키겠다고 하면서 본인이 도덕적 문제가 있으면 어떤 국민이 공감하고 지지를 보내겠는가”라고 말했다.

이어 “공직에 대한 소명의식이 확고해야 한다”며 “더이상 국회의원은 입신양명의 수단이 아니며 제대로 하자면 3D업종이다”고 밝혔다.

김 후보는 “국정전반의 풍부한 경험을 통해 정당, 행정부의 의사결정 메커니즘을 잘 파악하고 있어야 한다”며 “국회 의원회관에 24시간 불이 켜져 있어야 국민의 24시간이 편하다”고 말했다.

이어 “싸움판 대결정치가 아닌 문제를 해결하는 정치, 패거리 이념정치가 아닌 민생우선정치, 사건 사고가 나면 뒷북 입법으로 소란한 뒷북정치가 아닌 선제 대응하는 정치로 국민들께 칭찬과 박수 받는 정치를 하고 싶다”며 “시민의 힘으로 싸움판 정치판을 생산적인 정치판으로 바꿔달라”고 호소했다

류태환 기자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연예 스포츠 플러스 핫이슈

UCC 뉴스

스즈키컵 우승 베트남 말레이시아 결승전 골 1-...

포토뉴스

연예가화제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