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맨위로

구례군, "어르신들 위한 '낭만콘서트 5080' 공연"...'행복한 추억 선사'

등록일 2024년06월16일 08시00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전남 구례군은 오는 19일 오후 3시 구례실내체육관에서 어르신들을 위한 ‘2024년 낭만콘서트 5080’ 효(孝) 공연이 열린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공연은 어르신들의 향수를 자극하고 행복한 추억을 선사하기 위해 한국연예인한마음회에서 주최하고, 문화체육관광부, 한국콘텐츠진흥원, 구례군이 후원하며 재경구례군칠오회가 협찬한다.

 

관람료는 무료이며 본 공연에 앞서 2시 20분부터는 구례 출신 가수들의 사전 공연이 진행된다.

 

사회는 구례 출신 MC 김종석이 맡았고, ‘코스모스 피어 있는 길’을 부른 김상희, ‘몇 미터 앞에 두고’ 김상배, ‘당돌한 여자’의 서주경, ‘회룡포’의 강민주, ‘정하나 준 것이’의 현당 등 1970∼1980년대를 풍미했던 최고 가수들과 음악 밴드가 출연한다.

 

또한 구례 출신 가수들로 이뤄진 구례군 가수회에서도 다채로운 공연을 준비했고 재경구례군칠오회는 2020년 구례 수해복구 봉사활동에 이어 이번에는 한국연예인한마음회와 협력해 고향 구례의 어르신들과 군민들을 위한 낭만콘서트 개최에 힘을 보탰다.

 

김순호 구례군수는 "이번 공연은 그동안 농사일로 바쁘고 많이 지치셨을 어르신들을 위해 준비한 공연이니 그 옛날 추억 속에서 함께 노래 부르고, 춤도 추시면서 행복한 시간 보내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반정미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연예 스포츠 플러스 핫이슈

UCC 뉴스

포토뉴스

연예가화제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