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맨위로

화순군, '낭만가득.힐링빵빵 버스킹 참가자 모집'

등록일 2024년03월18일 08시50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화순군이 ‘버스킹 화순 상설공연’에 참여할 공연자를 모집한다. 화순군 제공

 

화순군(군수 구복규)은 17일 화순천 꽃강길과 남산공원 등에서 ‘2024년 버스킹 화순 상설공연 사업’에 참여할 버스킹 공연자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군은 버스킹 운영을 통해 꽃강길 음악분수대 등 문화예술 향유 공간에서 군민, 관광객들과 공연자들이 편안하게 소통하면서 문화생활을 즐길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이번 버스킹 참가자 모집 분야는 음악 부분(대중가요, 국악, 재즈 등), 악기연주, 무용, 마술 등이며, 신청 자격은 광주 ·전남 지역에 소재해 버스킹 공연이 가능한 단체 또는 개인이다.

참가 신청은 오는 27일까지이며 화순군청 누리집 고시·공고에서 관련 서류를 내려받아 신청서 및 1곡 이내의 공연영상, 공연 사진 등을 담당자에게 전자우편으로 제출하면 된다.

선정된 단체 또는 개인은 공연 후 소정의 공연료(군 누리집 참조)를 받게 되며, 선정 결과는 4월 초에 군 누리집에 게재 및 개별 통보할 예정이다.


화순군 관계자는 “화순을 생활 속 문화예술 도시로 만들기 위해 사업을 추진한 만큼 많은 분이 버스킹에 지원하기를 바란다”며 “따사로운 봄. 군민들도 꽃강길 나들이에 나서 들녘을 수놓은 자연햇살을 비롯한 음악분수·버스킹을 통해 물오른 봄의 정취를 한껏 즐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주상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연예 스포츠 플러스 핫이슈

UCC 뉴스

포토뉴스

연예가화제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