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맨위로

우상호 “지X한다” 욕설에…한동훈 “룸살롱 때와 달라진 게 없어”

등록일 2024년02월10일 09시15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우상호 더불어민주당 의원. 

 

한동훈 국민의힘 비상대책위원장은 우상호 더불어민주당 의원이 자신을 향해 공개적으로 욕설을 한 데 대해 "이럴수록 우 의원 같은 운동권 특권세력 청산 필요성에 공감하는 국민들이 많아질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한 위원장은 어제(8일) 입장을 내고 "'지X한다'는 욕설이 공개적 방송에서 할 수 있는 말인지 묻고 싶다"고 언급했습니다.

또 "JTBC가 그 욕설을 인터뷰 기사에서 그대로 게재하는 것이 정상적인지 묻고 싶다"고 언급했습니다.

한 위원장은 이어 "우 의원은 과거 5.18 기념식 전날 광주 새천년 NHK 룸살롱에서 송영길 씨 등 운동권들끼리 모여 놀면서 여성 동료에게 입에 못 올릴 비속어로 욕설한 분"이라며 "그때 386이던 운동권 정치인 우상호가 지금은 686이 된 것 말고는 달라진 것이 없어 보인다"고 비판했습니다.

앞서 우 의원은 JTBC에 출연해 '만약 검사 독재가 있었다면 이재명 대표는 지금 감옥에 있을 것'이라는 한 위원장 발언을 놓고 "쓸데없는 소리하고 지X이야"라고 욕설했습니다.

박정하 국민의힘 수석대변인은 "무례함을 따지고 싶다 한들 욕설이 나와서야 되겠나"라며 "운동권 특권 정치를 종식시켜야만 하는 이유가 켜켜이 쌓여간다. 이제 그만 내려놓으라"고 촉구했습니다.

이주상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연예 스포츠 플러스 핫이슈

UCC 뉴스

포토뉴스

연예가화제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