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맨위로

민주, 김건희 명품백 외신 보도에 " 대한민국 국격이 끝없이 추락"

등록일 2024년01월28일 13시55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권칠승 더불어민주당 수석대변인이 5일 오전 서울 여의도 국회 소통관에서 브리핑을 하고 있다. 

 

더불어민주당은 27일 김건희 여사 명품백 수수 의혹을 해외 주요 외신들이 보도한 것에 대해 “대한민국의 국격이 끝없이 추락하고 있다”고 비판했다.

권칠승 수석대변인은 이날 오전 국회 소통관 브리핑에서 “해외 유명 외신들이 일제히 김 여사 명품백 수수 의혹을 다뤘다”며 이같이 밝혔다.

권 수석대변인은 “세계적인 경제지이자 강경보수 노선으로 알려진 월스트리트저널이 ‘2200달러짜리 디올백 하나가 한국을 뒤흔들고 있다’며 지면에 실었다”며 “영국 로이터통신도 ‘명품 선물이 김 여사를 만날 수 있는 입장권, 하나의 티켓과 같았다’는 최재영 목사의 인터뷰를 보도했다”고 전했다.

그는 “이제는 국민의 70%뿐 아니라 주요 외신들까지 우려를 표명하고 있다”며 “김 여사 명품백 수수 의혹으로 대한민국의 국격이 끝없이 추락 중”이라고 지적했다.

그러면서 “국제 외교무대에 다시 서야 할 윤석열 대통령과 대한민국의 위상이 심히 걱정스럽다”며 “‘무능외교’, ‘굴욕외교’와 ‘빈손 외교’에 이어 이제는 명품백 하나로 국제적 망신살이 제대로 뻗친 것”이라고 꼬집었다.

이어 “윤 대통령은 더 이상 국민의 요구를 외면하지 말아야 한다”며 “국민 의혹을 대충 얼버무리고 넘어가려 할수록 대한민국의 품격도 함께 추락하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반정미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연예 스포츠 플러스 핫이슈

UCC 뉴스

포토뉴스

연예가화제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