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맨위로

화순군, 화순군 소재 '사회적경제기업 재정 지원 참가 기업 모집'

등록일 2024년01월25일 08시05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화순군은 사회적경제기업 재정 지원을 받을 지역 내 사회적경제기업을 2월2일까지 모집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공모는 △신규 사업개발비를 지원하는 사업개발 지원 사업 △신규 시설·장비 구매 및 노후 시설·장비 교체를 지원하는 시설·장비 지원 사업 △정보화 시스템 구축, 제품공정 개선, 신제품 개발, 지식재산권 관리 등을 지원하는 고도화 지원 사업 등의 사업비를 지원받는 기업을 모집·선정한다.

지원 대상은 화순군에 소재한 사회적경제기업으로 예비사회적기업, 인증사회적기업, 예비 마을기업, 행안부 형 마을기업, 사회적협동조합, 자활기업(법인)이다.

기업별 지원 금액으로 사업개발비는 연간 최대 1억원, 시설·장비 사업은 최대 2000만원 이내이며, 고도화 지원 사업은 최대 4000만원의 사업비를 지원받을 수 있다.


신청 방법 및 기타 자세한 사항은 화순군 누리집 공지 사항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지역경제과(061-379-3152)로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화순군 관계자는 “이번 공모사업으로 관내 기업 성장에 큰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며 “사회적경제기업을 지속해서 발굴하고 육성하여 사회적경제 활성화를 위한 정책을 펴나가겠다”고 말했다.

반정미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연예 스포츠 플러스 핫이슈

UCC 뉴스

포토뉴스

연예가화제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