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맨위로

윤혜영 광주 광산구의회 부의장, 자원봉사캠프장과 신년 간담회

“자원봉사활동 활성화 위해 힘쓸 것”

등록일 2024년01월18일 11시00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윤혜영 광주 광산구의회 부의장(더불어민주당, 신흥동·우산동·월곡1·2동·운남동)이 지난 16일 광산구의회에서 동 자원봉사캠프장과 간담회를 가졌다고 밝혔다.

이번 간담회엔 윤 부의장을 비롯해 각 동 자원봉사캠프장·임원, 광산구자원봉사센터 직원 등 30여 명이 함께했으며, 참석자별로 신년 덕담을 나누고 관련 안건들을 논의하는 시간을 가졌다.

먼저 동 자원봉사캠프에서 2024년 사업계획 수립을 위한 논의와 설맞이 연합활동 등 주요 추진 사업을 공유했으며, 자원봉사활동 활성화를 위한 거점 공간 확보, 활동비 지원 등 자원봉사캠프에 대한 적극적인 지원과 관심을 요청했다.

윤 부의장은 이번 간담회를 통해 청취한 의견과 건의 및 애로사항들을 면밀하게 검토하고 집행부와의 협의를 통해 적극 협조할 것을 약속했으며, 국가 차원의 지원책 마련과 공공정책의 일환으로 육성할 것을 정부와 국회에 건의하기로 했다.

한편 윤혜영 부의장은 제8대 의회 초선의원 시절 거점 공간 마련을 위한 의정활동을 펼쳐 도산동 거점 캠프장을 조성했으며, 여러 불합리하고 불편한 관행을 개선한 바 있다.

윤 부의장은 “지역사회 곳곳에서 선한 영향력으로 따뜻함을 전달하고 있는 모든 자원봉사자들의 노고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자원봉사 활동 확장을 위해 제도적 뒷받침이 필수적인 만큼, 다양한 예우와 지원방안 마련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주상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연예 스포츠 플러스 핫이슈

UCC 뉴스

포토뉴스

연예가화제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