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맨위로

구충곤 나주·화순 예비후보... ‘출근길 인사’ 본격 총선 행보

19일부터 나주 혁신도시서 유권자에게 “얼굴 알리기”

등록일 2023년12월21일 16시43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구충곤 나주·화순 예비후보가 ‘출근길 인사’로 본격 총선 행보에 나섰다.

구충곤 예비후보가 20일 오전 나주 혁신도시 한전 사거리에서 피켓을 들고 출근길 인사를 하고 있다.

구충곤 나주·화순 선거구 22대 총선 예비후보는 지난 19일부터 나주 혁신도시 한전KDN 앞 등 주요도로에서 아침 출근길에 ‘기호 1번 구충곤’ 피켓을 들고 유권자들에게 얼굴을 알리고 있다.

올 겨울 들어 가장 추운 날씨에 눈발이 날리는 20일 오전 나주 혁신도시 한전 앞 사거리에서 출근길 인사에 나선 구충곤 예비후보는 “저를 알아보신 주민들께서 자동차 창문을 내리고 손을 흔들어 주시는 모습을 보면서 추위를 잊고 더욱 겸손한 자세로 인사하고 있다”고 분위기를 전했다.


구충곤 전 화순군수가 내년 4월 총선 나주·화순 선거구에 출마를 위해 15일 선관위에 예비후보 등록을 하고 있다.

구 예비후보는 “나주와 화순을 획기적으로 발전시키는 큰 그림을 구상하고 있다”며 “중앙 정치 무대 인맥을 최대한 활용하여 지역발전을 이끌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구충곤 예비후보는 “국회의원은 지역 구석구석을 살피며 주민들의 삶의 질을 향상시키는데 매진해야 한다”며 “나주와 화순 주민들의 선택을 받을 수 있도록 앞으로 구체적인 공약을 발표하겠다”고 전했다.

 

이주상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연예 스포츠 플러스 핫이슈

UCC 뉴스

포토뉴스

연예가화제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