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맨위로

민주 ‘영입 2호’ 이재성 “성희롱 의혹, 악의적 가짜뉴스”강력대응

등록일 2023년12월16일 09시20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이재명 더불어민주당대표가 14일 국회에서 열린 ‘2차인재영입식’에서 2호 영입인재인 자율주행 스타트업

새솔테크 고문이자 전 엔씨소프트 전무이사 출신인 이재성 씨와 인사하고 있다. 

 

더불어민주당 2호 영입 인재인 이재성 씨는 15일 자신의 성희롱 의혹 보도와 관련해 "악의적 가짜뉴스"라고 해명했다. 법적조치를 포함해 강력 대응할 것이라고도 했다.

이 씨는 이날 오후 민주당 공보국을 통해 본인 명의의 ‘성희롱 의혹 보도에 대한 입장문’을 발표했다.

 

그는 "2014년 12월 엔씨소프트에서 CSR을 전담하는 엔씨문화재단에 사회공헌 전담 임원 자리가 새로 만들어져 발령을 받았다"고 설명했다.

 

이어 "그 당시 한 매체가 엔씨문화재단으로의 이직 사유를 허위로 보도해 오보 대응을 하였고, 사실이 아닌 것이 밝혀져 기사는 최종 삭제조치 된 바 있다"고 부연했다.

이날 한 매체는 이 씨가 기업 재직 시절 성희롱 등 물의를 일으켰고, 이로 인해 기업을 나올 수밖에 없었다고 보도했다.

 

이 씨는 "(해당 언론은) 의혹기사를 작성하면서 본인에게 단 한 번도 연락한 적 없고, 사실관계 확인을 위한 노력도 기울이지 않고 보도했다"며 "민주당과 저는 악의적 가짜뉴스에 대하여 법적조치를 포함, 강력히 대응할 것"이라고 말했다.

민주당은 전날 내년 총선 ‘인재 2호’로 이 씨를 영입했다.

 

이재명 대표는 이씨를 "한마디로 혁신경제 리더"라고 소개했고, 이 씨는 총선에서 비례대표가 아닌 고향이기도 한 부산에 출마하고 싶다고 밝혔다.

반정미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연예 스포츠 플러스 핫이슈

UCC 뉴스

포토뉴스

연예가화제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