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맨위로

장미란 “나도 뉴스 보고 알아”...'취임 5개월만에 총선 출마설'

등록일 2023년12월06일 09시40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장미란 문화체육관광부 2차관이 5일 오전 서울 종로구 정부서울청사에서 열린 비상 경제장관회의 겸 물가관계장관회의에

참석해 자료를 정리하고 있다. 연합뉴스

 

장미란 문화체육관광부 2차관이 내년 4월 총선 출마설에 관해 “뉴스를 보고 알았다”며 “지금 맡은 일을 열심히 하겠다”고 일축했다.

5일 JTBC 보도에 따르면 장 차관은 이날 오후 서울 송파구 올림픽파크텔에서 열린 제19회 스포츠산업대상 시상식이 끝난 후 ‘출마설이 사실이냐’는 취재진의 물음에 “아이, 뭘 사실이에요. 나도 뉴스를 보고 알았다”고 답했다.

그러면서 장 차관은 “취임한 지 5개월밖에 안돼서 지금도 벅차다”며 “지금 맡은 것을 열심히 하겠다”고 덧붙였다.

역도 금메달리스트 출신인 장 차관은 지난 7월 문체부 2차관으로 취임했다. 그러나 취임한 지 불과 다섯 달 만에 정치권에서는 장 차관의 총선 출마설이 제기됐다.

앞서 장 차관은 지난달 22일 국회 예산결산특별위원회 예산안 조정소위원회 회의에서도 민주당 기동민 의원이 ‘총선 출마 계획이 있냐’고 묻자 “(차관)된 지 얼마 안 돼서 업무를 잘하기 위해 애쓰고 있다”며 “그 이상 생각해보지 않았다”고 답한 바 있다.

반정미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연예 스포츠 플러스 핫이슈

UCC 뉴스

포토뉴스

연예가화제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