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맨위로

가세연,"악마가 대선 망쳐"... 이준석 '탄핵 운동' 나섰다.

등록일 2021년12월14일 05시55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유튜브 채널 ‘가로세로연구소(가세연)’이 이준석 국민의힘 대표의 탄핵을 위한 서명운동에 나섰다.

13일 가세연에 따르면 이들은 전날 해당 유튜브 채널 커뮤니티를 통해 이 대표의 탄핵을 위한 서명 링크를 공유하며 “이제 본격적인 행동에 들어가겠다. 이 대표를 반드시 탄핵해야만 한다”고 말했다.

이어 “이 대표는 오로지 본인이 주인공이 될 생각만 가지고 있다. 대한민국의 운명을 좌우할 내년 3월9일 대통령 선거에는 관심도 없다”며 “가세연이 ‘조동연 이슈’를 비롯해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선 후보를 상대로 열심히 싸울 때 이 대표는 전라남도 여수와 순천, 제주도 등을 다니며 김무성 전 새누리당(현 국민의힘) 대표의 ‘옥새 파동’ 흉내내기만 계속했다”고 지적했다.

 

                  
                                                                    가세연 유튜브 채널 캡처

 

그러면서 “박근혜 전 대통령이 탄핵될 때 자기네들만 살겠다고 나라를 망친 바른정당 출신답게 형편없는 근본을 그대로 드러냈다“며 ”게다가 이 대표는 부정선거 재검표를 위해 가세연이 열심히 싸울 때 방해 작업만 계속했던 악마”라고 힐난했다.

가세연은 “이 대표가 계속 당대표로 있다면 내년 3월9일 대통령 선거는 더욱 위험해질 것”이라며 “유승민을 대통령 (만들기) 위해 대통령 선거를 망치고 있는 이 대표를 더 이상 놔두면 안 된다. 이제는 반드시 탄핵시켜야 한다”며 서명운동 참여를 호소했다.

앞서 이 대표와 윤 후보의 갈등 국면 당시 지난 2일 윤 후보는 서울 여의도 63스퀘어 한 식당에서 당 상임고문단과 오찬 회동을 가졌다. 이 자리에서 한 고문은 “이 대표를 탄핵해야 한다. 엄중한 시기인 만큼 당에서 제명해야 한다”고 말한 것으로 전해졌다.

또 지난 10일 배승희 변호사는 이봉규TV 유튜브 채널에서 “이 대표가 전국을 돌아다니면서 윤 후보와의 관계에서 주도권을 쥐려는 모습은 공정하지 않았다“며 ”이 대표가 부산에 내려가 윤 후보에게 빨간색 후드티를 입혀놓고 자기 선거인 것 마냥 설쳤다”고 비난했다.

이어 “이 대표가 차차기에 대통령 준비를 하고 있다는 얘기가 나온다“며 ”후보 중심이 아니라 이 대표 중심이다. 당 대표로서의 처신이 아니다”라며 일침을 가하기도 했다.

반정미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연예 스포츠 플러스 핫이슈

UCC 뉴스

포토뉴스

연예가화제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