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맨위로

광주우산초, 학부모 공예프로그램 ‘힐링 독서 공간 만들기’ 실시

힐링 위한 독서 공간 만들기

등록일 2020년10월28일 20시46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광주우산초가 28일 학부모들을 대상으로 학부모 공예프로그램 ‘힐링 독서 공간 만들기’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힐링 독서 공간 만들기’는 코로나19로 집에서 보내는 시간이 길어짐에 따라 가정 내에 힐링 독서 공간을 마련해 코로나 블루를 이겨내는 데 도움을 주고, 광주우산초 학부모 독서회 ‘소뫼 책 나눔회’의 홍보를 위해 계획된 것으로 알려졌다.

 

프로그램에 참여한 학부모들은 독서 공간을 만들기 위해 필요한 ‘스툴(등받이 없는 의자)’을 직접 조립하고 만들어보는 시간을 가졌다고 전했다. 도서실과 교내 발명교육센터가 연계해 진행됐고, 기존 학부모들을 대상으로 진행했던 프로그램보다 폭넓은 활동으로 진행됐다고 우산초는 밝혔다.

 

프로그램에 참여한 우산초 4학년 자녀를 둔 박금선 학부모는 “스툴을 만드는 과정도 보람되고 즐거웠고 집에서 아이와 함께 사용하면 참 좋을 것 같다”며 “다음에 이런 기회가 또 있다면 꼭 참여하고 싶다”고 전했다.

 

이번 프로그램을 진행한 광주우산초 박수진 교사는 “학부모님께서 프로그램에 정성을 다하시고 서로 협력하면서 적극적으로 임하는 모습에 교육활동에 참여한 저도 감동을 받았다”며 “정성들여 만든 스툴을 가정에서 사용하면서 자녀들과도 즐거운 시간이 되길 바라며 앞으로 발명교육센터에서 운영되는 프로그램에도 자녀와 함께 참여해 주길 바란다”고 말한 것으로 알려졌다.

최보광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연예 스포츠 플러스 핫이슈

UCC 뉴스

포토뉴스

연예가화제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