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맨위로

광산구, 31일 남부대서 광산구민의 날 기념식

‘With코로나 시민과 함께, 덕분에’ 구호로 승차관람 방식 진행, 구민상 수여

등록일 2020년10월26일 15시08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광산구(구청장 김삼호)가 31일 남부대학교 주차장에서 ‘With코로나, 시민과 함께! 시민 덕분에!’를 구호로 제29회 광산구민의날 기념식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날 기념식은 코로나 일상 환경에 맞춰 승차 관람 방식으로 진행된다고 알려졌다. 광산구는 방역 지침에 따라 행사장의 사전 소독을 실시하고 자동차극장 형태로 꾸며, 시민들이 안전하게 행사를 즐길 수 있도록 한다는 방침이라고 전했다. 아울러 유튜브 중계로 시민들의 온라인 실시간 관람도 돕기로 했다고 밝혔다.

 

또한 광산구는 기념식에서 구민상을 수여한다고 전했다. 올해는 생활체육 부문 장성규 광산구테니스협회장을 포함한 6명의 인사가 추천과 심사를 거쳐 수상자로 선정된 것으로 알려졌다. 나아가 태국 출신 결혼이주여성인 김와사나 씨가 이주민 정착과 화합에 노력한 공로로 외국인구민상을 받는다고 광산구는 밝혔다.

 

기념행사는 광산구의 발자취 영상 상영과 시상식, 축하메시지 전달, 축하공연 순으로 진행된다고 알려졌으며, 기념식 뒤 선주민과 이주민이 함께 즐기는 ‘Asia 문화페스티벌’이 이어질 예정으로 전해졌다.

최보광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연예 스포츠 플러스 핫이슈

UCC 뉴스

포토뉴스

연예가화제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