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맨위로

광산구여성단체협의회, 2020년 여성리더 역량강화 워크숍 개최

등록일 2020년10월20일 23시06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광산구 여성단체협의회는 20일~22일 투게더광산나눔문화재단에서 ‘2020년 여성리더 역량강화 워크숍’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날 행사는 각 분야에서 여성권익 증진과 성평등 문화확산을 위해 활약 중인 여성들이 한자리에 모여 활동을 공유하고, 소통과 공감을 통한 사기 진작을 위해 기획됐다고 전해졌다.

 

행사는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지역 확산 예방을 위해 인원을 제한하여 3일로 나누어 진행한다고 알려졌다. 양성평등모범부부상과 광산여성상 등 유공자시상 및 여성단체 상호 소통시간, 여성역량강화·성평등 교육 등 다채롭게 진행된다고 광산구 여성단체협의회는 밝혔다.

 

광산구 여성단체협의회 전선영 회장은 “사회 곳곳에서 묵묵히 활동하는 여성들이 한자리 한마음으로 모여 서로를 격려하고 소통과 동행을 다시 한 번 다짐하는 소중한 시간이었다.” 라고 전했다.

 

광산구 여성단체협의회는 대한어머니회, 의용소방대 등을 비롯한 10개 단체로 구성되어 있으며, 회원 수도 2,000여명이 넘는다고 알려져 있다. 광산구 여성단체협의회는 앞으로도 여성역량강화교육 및 성평등 문화 확산 캠페인 등 활발한 활동을 이어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최보광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연예 스포츠 플러스 핫이슈

UCC 뉴스

포토뉴스

연예가화제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