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맨위로

광주-전남 관광, 상생만이 살 길이다

광주관광재단-전남관광재단 협약 체결, 상생 첫걸음

등록일 2020년10월16일 00시05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광주관광재단(대표이사 남성숙)과 전남관광재단(대표이사 이건철)은 15일 전일빌딩245에서 ‘포스트 코로나 대비 광주·전남 관광산업 상생 발전’을 위한 상호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으로 양 기관은 광주·전남 관광 및 국제회의 산업 활성화를 위한 통합 홍보, 국내·외 관광객 유치를 위한 공동 마케팅, 관광산업 벤처기업 및 인재육성을 위한 협력 사업을 추진키로 약속했다고 전해졌다.
 

협약 체결과 동시에 오는 11월 코로나-19 극복 및 잠재 관광객 유치를 위한 ‘광주·전남 온라인 MICE 설명회’를 양 기관의 공식 유튜브(Youtube) 채널인 ‘광주관광TV’와 ‘전남관광TV’를 통해 생중계할 예정으로 알려졌다.
 

또한 해외 MICE전문 매체인 ‘CMW(Conference Meeting World)’ 11/12월호에 광주광역시와 전라남도 기획기사 및 광고를 게재해 코로나19 이후 국제행사 유치를 위한 공동 홍보활동을 계획하고 있다고 광주관광재단이 밝혔다.
 

협약식 후에는 남도관광센터, 518 메모리얼 홀과 전일마루를 둘러보고 광주전남의 관광콘텐츠를 점검하며 시너지 효과 창출방안에 대해 논의한 것으로 알려졌다.
 

광주관광재단 남성숙 대표이사는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뉴노멀 시대 광주·전남 관광정책 만의 지역 특색을 담은 관광 상품 개발 등 다양한 협업을 할 예정이다”며 “양 기관의 협업을 통해 매력적인 도시 광주·전남을 널리 알리고, 지역의 관광산업 활성화에 앞장 서겠다”는 포부를 전했다.

최보광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연예 스포츠 플러스 핫이슈

UCC 뉴스

포토뉴스

연예가화제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