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맨위로

이용섭 시장, 공약평가 2년 연속 ‘최우수’

등록일 2020년05월26일 10시51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광주시는 한국매니페스토실천본부 주관 2020년 민선 7기 전국 시·도지사 공약이행 평가에서 2년 연속 최우수 등급(SA)을 받았다고 25일 밝혔다.

한국매니페스토실천본부가 발표한 민선 7기 시·도지사 공약이행 평가결과, 광주시, 서울시, 경기도, 충남도, 제주도 등 5개 광역단체가 SA등급에 선정됐다.

특히 광주시는 종합평가뿐만 아니라 공약이행완료(45점 이상), 목표달성(98점 이상), 주민소통(75점 이상) 등 3개 모든 분야에서 SA등급을 받은 유일한 광역단체로 선정되는 쾌거를 이뤘다.

이번 평가는 한국매니페스토실천본부에서 광역단체 홈페이지에 게시된 공약 이행사항을 중점 평가한 것으로, 항목은 ▲공약이행완료(100점) ▲목표달성(100점) ▲주민소통(100점) ▲웹소통(Pass/Fail) ▲공약일치도(Pass/Fail) 등 5개 지표다.

이용섭 시장은 “민선 7기 공약은 시민과의 첫 약속이자 시정의 로드맵이다”면서 “시민과의 약속인 공약이행을 최우선으로 추진해 광주발전과 시민 삶의 변화를 이끌어 내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이무연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연예 스포츠 플러스 핫이슈

UCC 뉴스

포토뉴스

연예가화제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