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맨위로

광주 서구, 지역사회 나눔과 배려문화 확산을 위한 박람회 개최

등록일 2019년11월04일 09시49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광주 서구가 오는 5일 상무시민공원에서 '제2회 사회복지 나눔박람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지역 복지와 나눔에 대한 다양한 홍보·전시·체험 및 참여의 장을 마련해 지역사회에 나눔과 배려문화를 확산키 위해 마련됐다.

사회복지시설 및 유관기관 종사자, 지역주민 등 800여명이 참여하여 민·관 협력으로 추진되는 이날 행사는 1부 기념식과 2부 본행사가 차례로 진행된다.

1부 기념식에서는 식전공연을 시작으로 사회복지 유공자 표창 및 사회복지 공무원과 사회복지사 50여명의 복지선언문 낭독 등이 예정됐다.

2부 본행사에서는 사회복지시설 및 유관기관 등이 릴레이로 펼치는 사랑나눔 문화공연과 30개 기관이 참여한 복지 홍보 및 체험부스가 운영될 예정이다.

또, 부대행사로 사진전, 지역아동센터 아동 나눔 그림전, 독도버스 등이 운영되는 등 다양한 볼거리가 마련됐다.

서구청은 이번 행사가 주민들이 사회복지에 대한 이해 증진과 종사자들의 사기 진작의 시간이 되길 기대하며, 민·관이 협력하여 지역사회 복지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다양한 복지, 나눔 프로그램을 펼쳐나갈 예정이다.


 
류태환 기자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연예 스포츠 플러스 핫이슈

UCC 뉴스

스즈키컵 우승 베트남 말레이시아 결승전 골 1-...

포토뉴스

연예가화제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