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맨위로

광산구의회, 제257회 임시회에서 특별위원회 위원 선임

- 군공항 이전 및 소음피해 대책마련 특별위원회 8인으로 확대 구성

등록일 2020년08월22일 10시05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광산구의회(의장 이영훈)는 21일 제257회 임시회를 열고 제8대 후반기 예산결산특별위원회, 윤리특별위원회 위원을 선임하고 군공항 이전 및 소음피해 대책마련 특별위원회 위원을 보임했다고 밝혔다.

 

후반기 1년 임기의 예산결산특별위원회 위원으로는 국강현, 배홍석, 조상현, 김은단, 김미영, 강장원, 김영관, 김태완, 공병철, 이귀순 의원이 선임되었으며, 윤리특별위원회는 배홍석, 윤혜영, 김미영, 강장원, 조영임, 박경신, 유영종 의원을 선임하고 임기를 2022년 6월 30일까지로 결정했다고 알려졌다.

 

군공항 이전 및 소음피해 대책마련 특별위원회(이하 군공항특위, 위원 국강현, 박현석, 윤혜영, 김미영, 공병철, 박경신, 유영종 의원)는 배홍석 의원을 위원으로 보임하였는데, 군공항특위는 앞서 지난 6월 제255회 제1차정례회에서 당초 7인에서 8인으로 구성인원을 확대하고 활동기간을 2021년 6월 30일까지 연장하는 결의안을 채택했었다.

 

이날 구성된 특별위원회는 위원회별로 위원장⸱부위원장 선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최보광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연예 스포츠 플러스 핫이슈

UCC 뉴스

포토뉴스

연예가화제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