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맨위로

동원F&B, 레드벨벳 모델로 양반죽 신규 CF 온에어

걸그룹 레드벨벳 아이린과 웬디를 모델로 양반죽 신규 TV 광고 온에어

등록일 2018년12월12일 11시57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동원F&B(대표이사 김재옥)가 걸그룹 레드벨벳의 아이린과 웬디를 양반죽의 신규 모델로 발탁하고 새로운 TV CF를 선보였다.

 

아이린과 웬디가 속한 레드벨벳은 지난 2014년 데뷔 이후, 국내를 넘어 아시아 전역과 세계 각국에서 활발한 활동을 보여주고 있는 글로벌 아이돌이다. 레드벨벳 아이린과 웬디의 건강하고 밝은 이미지가 양반죽의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어우러져 소비자들에게 친근하게 다가갈 예정이다.

 

이번 광고는 ‘한끼의 품격을 올리다, 양반죽’이라는 컨셉으로 제작됐다. 광고 속 아이린과 웬디는 바쁜 아침, 다이어트, 캠핑 등 다양한 일상 속 한 끼가 필요할 때 양반죽으로 간편하면서도 제대로 된 영양식사를 하자는 메시지를 전한다.

 

또한 동원F&B는 신규 모델 발탁을 기념해 제품 뚜껑에 아이린과 웬디의 개인 사진을 담은 양반죽 스페셜 패키지 6종을 선보일 예정이다.

 

양반죽은 1992년 출시된 26년 전통의 즉석죽 가정간편식(HMR) 브랜드다. 전복죽, 야채죽, 쇠고기죽 등 20여 종의 제품으로 소비자들의 큰 사랑을 받으며 지난 2001년 시장점유율 1위에 오른 이후, 즉석죽 시장에서 18년째 1등 브랜드 자리를 지키고 있다.

 

양반죽은 간편하게 바로 먹을 수 있는 즉석죽 제품으로, 언제 어디서든 한 끼 식사로 든든하게 활용할 수 있다. 양반죽은 100% 국산 찹쌀과 전통적인 죽 조리 방식으로 엄격하게 만들어 맛과 영양이 풍부하다.

 

아이린과 웬디는 “평소에 즐겨먹던 양반죽의 모델이 되어 기쁘다”며 “바쁘다고 식사를 거르지 말고 양반죽으로 간편하고 든든하게 끼니를 챙기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동원F&B 관계자는 “아이린과 웬디를 모델로 양반죽에 젊고 건강한 이미지를 더할 계획”이라며 “앞으로 아이린과 웬디와 다양한 프로모션을 함께하며 소비자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주상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연예 스포츠 플러스 핫이슈

UCC 뉴스

포토뉴스

연예가화제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