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맨위로

무안군, 5월 소득세 신고·도움 창구 운영

등록일 2024년05월07일 11시17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무안군은 5월 ‘종합소득세 및 개인지방소득세 신고·납부의 달’을 맞아 한 달간 무안군청 민원지적과 내 신고·도움 창구를 운영한다고 6일 밝혔다.


전년도인 2023년도 귀속분 종합소득세 납세의무가 있는 납세자는 오는 31일까지 종합소득세 및 개인지방소득세를 신고·납부하여야 하며, 납세자는 전자신고(홈택스에서 종합소득세 신고 후 위택스 연계로 개인지방소득세 신고) 및 방문신고 등의 방법으로 신고할 수 있다.

신고·도움 창구를 통해 국세인 종합소득세와 지방세인 개인지방소득세를 한 번에 신고·납부할 수 있다. 다만 오는 22일까지는 국세청에서 발송한 모두채움 안내문을 받은 대상자만 이용할 수 있으며 그 이후에는 누구나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올해는 경제적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규모 자영업자와 수출 기업인을 대상으로 개인지방소득세 납부 기한을 오는 9월2일까지 3개월 연장해 실시한다.

김산 군수는 “납세자가 쉽고 편리하게 세금을 납부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며 “신고일에 늦지 않도록 미리 신고·납부해 줄 것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개인지방소득세 상담 콜센터(1661-6669) 또는 무안군청 세무과 세외수입팀(061-450-5297)으로 문의하면 된다.

이주상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연예 스포츠 플러스 핫이슈

UCC 뉴스

포토뉴스

연예가화제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