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맨위로

여당 이혜훈 "당 잔류 유승민, 수도권 출마 안할 듯"

"유승민, TK에 대한 애정 커"

등록일 2024년01월31일 10시03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4·10 총선에서 서울 중성동을 출마를 선언한 이혜훈 전 의원은 31일 국민의힘 잔류를 결정한 유승민 전 의원에 대해 "수도권 출마는 안할 것 같다"고 밝혔다.

이 전 의원은 이날 KBS라디오 '전종철의 전격시사'와의 인터뷰에서 "'TK(대구경북) 아들'에 대한 애정이 무한해서 TK를 포기하지 않은 것으로 들었다"고 말했다.

그는 '유 전 의원에 대한 수도권 역할론'에 대해 "2020년으로 돌아가보면 미래통합당으로 합당되기 직전에 새로운 보수당에 있을 때 멤버들이 종로 출마를 강력히 권했다"며 "그런데 끝까지 고사했다"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미래통합당으로 통합되고 나서도 김형오 공관위원장이 강남병 공천을 계속 권했던 것으로 알고 있지만 결국 안 나갔던 것으로 안다"고 밝혔다.

이 전 의원은 지난 29일 윤석열 대통령과 한동훈 비상대책위원장이 오찬 회동을 가진데 대해 "원래 당정은 민생 문제에 집중하게 돼 있고 당연히 해야되는 것"이라며 "거기서 또 다른 얘기를 하게 되면 본말이 전도 돼 진짜 해야되는 중요한 일을 안 하는 것처럼 돼 버린다. 그런 우를 범하지 않으려고 오히려 (다른) 말씀들은 안한 것 같다"고 말했다.

KDA연합취재팀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연예 스포츠 플러스 핫이슈

UCC 뉴스

포토뉴스

연예가화제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