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맨위로

사상자만 12명....한글날 연휴 광주·전남서 교통사고 잇따라

등록일 2023년10월10일 09시15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이 사고로 50대 여성 보행자가 현장에서 숨지고 40대 남성, 60대 남성 보행자도 병원으로 옮겨졌지만 숨졌다. 

 

택시 승객과 승용차 탑승자 등 3명도 경상을 입고 병원 치료를 받고 있다.

 

경찰은 A씨가 신호 위반을 하다 1차 사고가 난 뒤 속도를 제어하지 못해 보행자를 친 것으로 보고 정확한 사고 경위를 조사 중이다.

 

앞서 이날 오전 8시 45분쯤 전남 담양군 대전면 한 도로에선 중앙선을 넘어온 승용차가 마주오던 경차를 정면으로 충돌하면서 두 차량의 운전자와 경차에 함께 타고 있던 아들까지 목숨을 잃었다.

 

이 사고로 뒤따르던 차량 2대가 이들의 차량을 들이받으며 2차 사고로 이어졌다. 정면 충돌한 승용차에 타고 있던 30∼40대 추정 남성 운전자 A씨와 경차에 타고 있던 30대 여성 운전자 B씨가 숨졌다.

 

경차에 동승하고 있던 B씨의 10대 아들은 심정지 상태로 옮겨졌다가 병원에서 끝내 숨졌다. 2차 사고 차량에 타고 있던 3명도 경상을 입고 병원에 이송됐다.

 

경찰은 A씨가 중앙선을 침범해 발생한 사고로 보고 정확한 사고 경위를 조사 중이다.

 

반정미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연예 스포츠 플러스 핫이슈

UCC 뉴스

포토뉴스

연예가화제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