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맨위로

광주광역시 사회서비스원, 임원 공모

등록일 2022년12월07일 14시49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사회서비스의 공공성과 전문성, 투명성을 높이고 시민의 다양한 복지 수요에 부응하기 위한 기관인 '광주광역시 사회서비스원'에서 임원을 공개 모집한다고 6일 밝혔다.
 

광주광역시 사회서비스원은 이번 공모를 위해 '광주광역시 출자출연기관 운영 조례'에 따라 임원추천위원회를 구성하고,

 

1일 제1차 회의를 열어 임원 후보자 추천을 위한 심사절차와 방법 등을 심의 의결했다.
 
공모 직위는 전문성과 역량을 갖고 재단을 안정적으로 운영할 비상임 선임직 이사 1명, 감사 1명이다.
 
이사 및 감사 임기는 2년이고, 내부규정에 따라 1년 단위 연임도 가능하다. 이사는 사업계획 및 예산 등 재단의 업무에 관한 사항을 심의·의결하며 감사는 재단 업무 및 회계에 대한 감사 등 직무를 수행한다.
 
응모자격 및 제출서류, 심사기준 등 자세한 사항은 광주광역시 및 광주사회서비스원 홈페이지에 2일 게재된 공고문을 참고하고, 9일부터 12월 16일까지 방문 또는 이메일로 하면 된다.
 
광주광역시 사회서비스원은 1실 3팀 20여명의 본부직원 및 14개의 소속시설 및 사업단과 3개의 직영시설로 구성되어 약 400여 명의 종사자를 관리·운영하고 있으며, 보건복지부 경영평가에서 2년 연속 우수 평가를 받았다.
 

KDA연합취재팀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연예 스포츠 플러스 핫이슈

UCC 뉴스

포토뉴스

연예가화제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