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맨위로

심재근 전남도의원 예비후보 선거사무소 개소식

등록일 2022년03월28일 10시43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화순·전남 발전의 주춧돌이 되겠습니다”

황소 심재근 선거사무소 개소...현대힐스테이트 아파트 맞은편 다나약국 2층 둥지.

심재근 전남도의원 예비후보는 25일 6·1 지방선거 화순지역 출마자 중에서는 처음으로 선거사무소 개소식을 열고 본격적인 세몰이에 나섰다.

심 후보는 “ ‘정직·신뢰·끈기’와 ‘젊은 패기와 열정’, ‘황소 같은 뚝심’을 무기로 화순과 전남 발전의 주춧돌이 되겠다”며 전남도의원 화순-1 선거구(화순읍·도암·도곡·이서·백아)에 출사표를 던졌다.

개소식은 코로나19 오미크론 변이 바이러스의 확산으로 어려움을 겪는 주민들에게 부담을 주지 않기 위해 특별한 기념행사 없이 간소하게 진행되었다.

구복규, 윤영민 화순군수 예비후보와 김석봉·류영길·조세현·하성동 화순군의원, 박홍래 화순신협이사장 등도 자리를 함께하며 심재근 예비후보의 선전을 기원했다.

심재근 예비후보는 "화순과 전남 발전의 주춧돌이 되어 부족함을 넉넉함으로 안아주고 품어 준 고향 화순에 보답하고자 한다"며 "보다 잘 사는 화순, 청년이 돌아오는 화순, 농업과 농촌이 살아나고 농민이 행복한 화순과 전남을 만들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또 "행정과 주민을 잇는 소통의 다리가 되어 기본에 충실하며 지역주민을 정책결정에 참여시켜 주민이 주인 되는 주민자치분권 실현에 앞장서겠다”고 강조했다.

화순군체육회 사무국장과 부회장, 전라남도체육회 이사 등으로 활동하며 쌓은 경험과 인맥을 바탕으로 '스포츠산업의 메카 화순'의 위상을 보다 공고히 하겠다는 각오도 다졌다.

특히 "법과 원칙에 어긋나지 않는 행정이 이뤄지도록 ‘집행부에 대한 감시와 견제’라는 의원 본연의 역할에 충실함은 물론 합리적인 대안을 제시하며 "주민들의 기대에 어긋나지 않는 제대로 된 의정활동을 펼치겠다“고 강조했다.

또한 ”항상 겸손하고 낮은 자세로 작은 소리에도 귀 기울이며 주민들을 섬기고, 주민들의 이익을 최우선에 두면서 특정 소수보다는 불특정 다수, 강자보다는 약자의 편에 서서 주민들의 목소리를 대변하겠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정직과 신뢰, 끈기로 무장한 준비된 새 일꾼, 지치지 않는 힘과 열정을 가진 젊고 듬직한 일꾼, 황소 심재근이 지역을 위해 일할 수 있도록 힘을 실어 달라”며 지지를 호소했다.

주요 공약으로는 골목상권이 살아있는 ‘희망 화순’, 0세에서 100세까지 건강하고 활기찬 ‘행복 화순’, 젊은이가 살기 좋은 ‘청춘 화순’, 농민이 행복한 ‘부농 화순’, 품격 있는 민주 시민을 기르는 ‘혁신교육 화순’, 풍성한 문화와 복지로 군민 모두가 행복한 ‘문화 화순’, 여가가 즐거운 힐링이 있는 ‘건강 화순’을 제시했다.

심재근 예비후보 선거사무소는 현대힐스테이트 아파트 맞은편 다나약국 2층에 위치한다.

이주상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연예 스포츠 플러스 핫이슈

UCC 뉴스

포토뉴스

연예가화제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