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맨위로

국민의힘 광주 서구(을) 당협, 헌혈 캠페인 동참

등록일 2021년11월22일 13시55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국민의 힘 광주광역시 서구(을) 당원협의회는 지난 19일 오전 광주광역시청 광장에서 헌혈 캠페인을 실시하고 대한적십자사가 주관하는 헌혈에 동참했다.

 

헌혈 캠페인에 맞춰 광주 서구(을) 당원과 시민 등 5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기자회견문을 낭독하기도 했다.

 

기자회견문에서 서구을 당원협의회 하헌식 위원장은 “코로나 19 헌혈자 감소로 응급 환자 발생 시 수술을 못 하게 되는 상황이 발생하는 등 혈액 수급이 어려운 상황에서 봉사와 사랑의 정신을 실천하고 도움을 드리고자 참여하게 되었다”라면서 “국민의 힘 당원뿐만 아니라 우리와 뜻을 같이하는 시민과 함께하며 헌혈은 또 다른 생명의 동아줄이고, 소중한 생명을 구하는 용기 있는 행동이다”라고 사회적 명제를 지속해서 실천하겠다고 밝혔다.

 

헌혈에 참여하게 된 한 시민은 “학창시절 이후 오랜만에 해본다며 관심을 두고 가족이나 지인들에게도 권유하겠다”라고 전했다.

 

이번 헌혈 캠페인을 기획한 서구을 당원협의회(위원장 하헌식) 일동은 “자발적으로 많은 인원이 동참해 주어 기쁘다”라며 “헌혈에 참여함으로써 필수적으로 이루어지는 혈액검사 과정을 통해 본인들의 건강 관리에도 도움이 된다는 사실도 홍보하겠다”고 했다.

 

또한, 오늘 실시하는 헌혈 캠페인은 국민의 힘 전국 245개 당원협의회와 연대하여 릴레이 형태로 지속해서 이루어질 것으로 보고 있다.

 

헌혈 동참 캠페인은 위드코로나 시기에 국민과 동행의 의미를 알려주는 의미 있는 행사이다.

 

국민의 힘 광주 서구을 하헌식 당협위원장은 “제1야당인 당 대표를 비롯한 국민의 힘 차원에서 나눔의 봉사인 헌혈 캠페인에 동참한다면, 행동으로 보여주는 공감의 정치를 통해 국민이 바라는 진정한 희생과 봉사 정치의 시작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했다. 이어 “정치는 이처럼 생활 속에 민생을 돌아보고 함께 치유하며 사람과 함께하는 정치, 실천하는 정치가 필요하다”라며 “순수한 나눔 문화가 퍼지기를 기대하고 당원과 시민 여러분들의 적극적인 참여와 관심을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윤의진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연예 스포츠 플러스 핫이슈

UCC 뉴스

포토뉴스

연예가화제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