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맨위로

김태진 서구의원, 주민 혈세 낭비 부실한 용역추진 문제점 지적

등록일 2021년10월20일 09시05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광주 서구의회 김태진 의원(진보당)은 지난 19일 오전 서구의회 본회의장에서 열린 제299회 임시회 제2차 본회의를 통해 주민혈세낭비 용역추진의 문제점에 대해 구정질문을 실시했다.

 

김 의원은 “서창종합발전계획수립 용역예산이 당초 5천만원 수립되었으나 부결되었는데 동일사업내용으로 기존 5천만원에서 1억원으로 2배 증액되어 예산을 편성한 근거를 밝혀달라.”고 말했다.

 

이어 “종합발전계획 용역 내용도 부실하게 진행되어 주민들로부터 외면받는 실정”이라며 “예산 낭비가 아닌 당초 목표와 기대 효과에 맞게 진행할 수 있도록 만전을 기해달라.”고 집행부에 요구했다.

 

이에 대해 서대석 서구청장은 “자생단체 진정서 및 주민 요구사항을 반영하여 서창종합발전계획을 수립해야 된다고 판단하여 그에 필요한 연구원 인원 증가, 조감도 추가, 용역기간 증가 등으로「서창 종합발전 계획」용역비 1억원을 2020년도 본예산에 편성하게 되었다.”고 설명했다.

 

이어 서 청장은 “효과적인 용역 성과물 창출을 위해 관계 연구원, 연구 자문단, 마을주민 대표와의 지속적인 보완협의 과정을 통해 당초 과업목적에 부합하는 결과에 도달하도록 노력을 다하고 있으며 예산낭비가 되지 않고 주민들의 의견을 충분히 반영한 서창지역의 미래비전을 제시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며 답변을 마무리 했다.

윤의진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연예 스포츠 플러스 핫이슈

UCC 뉴스

포토뉴스

연예가화제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