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맨위로

CMB광주방송, 2021 광주전남 시민기자단 모집

시청자가 만드는 우리 동네 뉴스...CMB뉴스 코너로 방영

등록일 2020년11월17일 10시30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CMB광주방송(대표 김태율)이 2021 광주전남 시민기자단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CMB는 시청자미디어재단 광주시청자미디어센터와 함께 2021년 활동할 시민기자를 새롭게 모집한다고 전했다.

 

시민기자단은 소소하고 정겨운 우리 동네 이야기 등 기성언론이 다루지 않았던 진솔한 시민의 목소리를 뉴스에 담는 것으로 알려졌다. 시민기자가 직접 현장을 취재하고 영상을 제작하며, 제작된 영상은 CMB뉴스 속 광주전남 시민기자단 코너를 통해 방영된다고 CMB가 밝혔다.

 

관심있는 광주전남 지역민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영상제작에 익숙하지 않은 중장년층도 광주시청자미디어센터의 교육을 통해 시민기자단 활동이 가능하다고 알려졌다.

 

2021 시민기자단은 12월 12일까지 모집하며, 12월 17일부터 19일까지 미디어 교육을 거쳐 2021년 1월부터 활동하게 되는 것으로 전해졌다.

 

지난 2016년부터 운영된 CMB 광주전남 시민기자단은 현재까지 방영편수가 1,331건에 달해 시청자의 미디어 참여권 확대에 크게 기여하고 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고 알려졌다.

 

이에 대해 CMB광주방송 관계자는 "지난 5년 간 안정적으로 운영해온 CMB시민기자단을 올해도 새롭게 모집한다"며 "시청자의 목소리를 오롯이 담을 수 있는 시민기자단에 많은 관심과 지원을 바란다"고 전했다.

 

신청방법은 CMB광주방송 홈페이지(http://www.cmbkj.co.kr)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문의는 CMB 보도제작팀(070-8110-7670)으로 하면 된다고 CMB는 밝혔다.

이주상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연예 스포츠 플러스 핫이슈

UCC 뉴스

포토뉴스

연예가화제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