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맨위로

광주동부교육지원청, ‘학교폭력예방 및 사회적 거리두기 캠페인’ 실시

초‧중‧고등학교 전체 등교에 맞춰 선제적 학교폭력 예방활동

등록일 2020년10월21일 02시45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광주동부교육지원청이 광주북부경찰서, 북구청, 광주운암초와 함께 초‧중‧고등학교 전체 등교에 맞춰 ‘2020 학교폭력예방 및 사회적 거리두기 캠페인’을 20일 실시했다고 밝혔다.

 

대부분의 초‧중‧고등학교가 지난 19일부터 전체 등교한 상황에서 진행된 이번 캠페인은 학생들 간 학교폭력 예방교육이 필요한 중요한 시점에 실시됐다고 전해졌다. 캠페인에는 지자체와 유관기관 관계자, 캠페인 참여 희망 교원 및 학생 등 30여 명이 참여한 것으로 알려졌다.

 

동부교육지원청은 캠페인에서 ‘학교폭력 STOP! 친구사랑 YES!’, ‘마음은 가까이 거리는 멀리’ 문구가 새겨진 홍보 방역물품을 학생들에게 나눠주며 사회적 거리두기 1단계 완화 조치로 느슨해지기 쉬운 방역수칙 준수를 강조했다고 밝혔으며, 오는 11월 참여학교를 확대해 ‘학교폭력예방 및 사회적 거리두기 캠페인’을 지속할 계획인 것으로 알려졌다.

 

광주운암초 6학년 양진호 학생회장은 “친구들과 함께 캠페인 활동에 참여해 즐거웠고 학교폭력 예방에 도움이 된 것 같아 보람있었다”고 전했다.

 

동부교육지원청 김철호 교육장은 “대부분의 학교가 전체 등교를 실시할 수 있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며 “코로나19로 힘든 상황이지만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학교폭력 예방 활동을 통해 학생들이 학교에서 안전하고 즐겁게 생활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최보광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연예 스포츠 플러스 핫이슈

UCC 뉴스

포토뉴스

연예가화제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