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맨위로

‘장사의 神’이 전하는 자영업 성공비법은

광산구, 15일 김유진 컨설턴트 특강 참석 자영업자 모집…온라인 생중계도

등록일 2020년10월12일 11시05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광산구(구청장 김삼호)가 15일 구청에서 개최 예정인 김유진 외식업 컨설턴트의 특별강연 ‘장사의 神(신)이 전하는 자영업 성공비법’의 참석자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이번 특강은 자영업자 경영 역량 강화, 골목상권과 지역경제 활성화 등을 위해 지난달부터 진행되고 있는 ‘광산구 사장님 아카데미’의 연장선에서 마련된 것으로 전해졌다.

 

광산구는 13일까지 특강 참석 자영업자 30명을 선착순 모집한다고 알렸다. 신청 접수는 광산구 기업경제과에서 전화(960-8420~8422)로 받으며, 특히 8월 아카데미 참석자 선발 오디션에 탈락한 소상공인들에게 강연 참석 우선권을 주기로 했다고 밝혔다.

 

강연은 온라인으로도 실황 중계되며 당일 오전 10시 유튜브 검색창에 ‘광산구사장님’을 입력하면 강연을 실시간으로 수강할 수 있다고 광산구는 전했다.

 

이번 특강에서 김 컨설턴트는, 지금까지 자신이 교육했던 수많은 소상공인들의 성공사례와 고객관리, 홍보 마케팅, 매장관리 기법 등을 바탕으로 장사 전략 설명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아울러 경기 침체 속 경쟁우위 확보 방안, 고객에게 각인되는 차별화 전략 등도 전한다고 밝혔다.

 

김 컨설턴트는 <한국형 장사의 神> <장사의 전략> <장사 이제는 콘텐츠다> 등 책을 발표했고, 현장 중심 경영 노하우를 전수하는 교육을 이어오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특강에 대한 자세한 안내는 광산구 기업경제과(062-960-8420~8422)에서 한다.

이주상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연예 스포츠 플러스 핫이슈

UCC 뉴스

포토뉴스

연예가화제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