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맨위로

이용섭 시장, 수해복구 지원 31사단 격려 방문

감사패·장병 위문품 전달…수해복구 유공자에 표창장 수여

등록일 2020년09월27일 11시49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이용섭 광주광역시장은 25일 31보병사단을 방문해 집중호우 수해 복구와 코로나19 방역 지원에 헌신한 군 장병의 노고에 감사의 뜻을 전했다.
 

육군 제31보병사단은 지난 8월 집중호우로 인해 침수가 발생한 가구·농경지·도로 등 피해시설 176곳에 2620명의 군 인력을 투입해 긴급복구활동을 전개했다고 밝혔다. 또 지역 내 코로나19 최초 확진자가 발생한 지난 2월부터 인력 2604명과 함께 제독차량 28대, 방역기 975대 등의 방역장비를 투입해 방역활동을 지원하는 등 광주시에 어려움이 있을 때 마다 지역사회에 대한 봉사와 헌신에 앞장서온 것으로 알려졌다.
 

이날 사단을 방문한 이용섭 시장은 수해복구 지원에 대한 감사의 뜻으로 제31보병사단과 503여단에 감사패와 장병 위문품을 전달하고 수해복구 유공 장병들에게 표창장을 수여했다고 밝혔다.
 

이용섭 시장은 “위기 때마다 지역사회에 봉사와 나눔을 실천한 사단 장병 여러분께 광주시민을 대표해 감사와 존경의 마음을 전한다”며 “군 장병 여러분의 나눔과 상생의 광주정신 실천은 지역사회에 큰 귀감이 될 것이다”고 전했다.
 

또한 광주시는 8월 집중호우 피해지역에 대한 군장병의 복구 지원에 대한 감사의 뜻으로 공군 제1전투비행단 장병에게도 표창을 전달할 예정이라고 알려졌다.

최보광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연예 스포츠 플러스 핫이슈

UCC 뉴스

포토뉴스

연예가화제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