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맨위로

전남도, 추석맞이 ‘정보화마을 농수특산품’ 특판

25일까지 비대면 방식 판매…최대 30% 할인

등록일 2020년09월10일 14시30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전라남도는 오는 23일까지 ‘추석맞이 정보화마을 상품 특판행사’를 개최키로 하고 도내 정보화마을에서 생산된 우수 농특산물 판매에 나선다고 밝혔다.

 

정보화마을 명절맞이 직거래 장터는 매년 전남도청에서 직판행사를 펼쳐왔으나 올해는 코로나19 확산에 따른 사회적 거리두기 2단계 시행으로 온라인과 전화 등을 활용한 비대면 판매방식으로 운영될 계획이라고 전했다.

 

이번 특판행사는 사과와 배, 굴비, 버섯, 나물 등 제수용품을 비롯 건어물, 과일세트 등 100여 종의 안전하고 품질 좋은 상품으로 구성되었으며, 상품들은 전라남도 직영쇼핑몰 ‘남도장터(jnmall.kr)’와 정보화마을 쇼핑몰 ‘인빌(www.invil.com)’에서 최대 3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고 알려졌다.

 

전라남도는 시․군 민원실과 혁신도시 공공기관 등 유동인구가 많은 장소에 제품 카탈로그를 비치하는 적극적인 홍보에도 나서, 상차림 농수산물 등을 전화로 사전 주문받아 택배로 배송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정보화마을 농수특산물의 우수성을 널리 알리기 위해 유튜브와 카카오스토리, 페이스북 등 SNS 채널과 함께 전라남도 SNS서포터즈를 통해 집중 홍보할 방침이라고 밝혔다.

 

최영주 전라남도 스마트정보담당관은 “이번 특판행사는 소비자에게는 우수한 전남지역 농수산물을 저렴히 제공하고 도시민과 생산자와 교류의 장을 마련한 의미있는 행사다”며 “코로나19 확산으로 소득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정보화마을 농가에 경제적인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이다정(인턴기자)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연예 스포츠 플러스 핫이슈

UCC 뉴스

포토뉴스

연예가화제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