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맨위로

㈜노블바이오, 순천 코로나19 대응 의료물품 지원

코로나19 확산에 향우들의 고향사랑 이어져

등록일 2020년08월28일 10시00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순천시가 코로나19 확산세가 지속되자 지난 26일 ㈜노블바이오(대표 백계승)에서 6천만원 상당의 의료용품을 지원했다고 밝혔다. 지원한 의료용품은 2만점의 바이러스 전용 검체채취 수송배지로, 채취한 검체를 전문검사기관까지 온전한 상태로 보관하는 검체채취키트로 알려졌다.

 

㈜노블바이오는 경기도 화성에 위치한 의료기기 제조업체로 한국이 아랍에미리트에 처음 수출한 코로나 관련 제품을 개발·제조한 회사로 화제가 되기도 했다.

 

백계승 대표는 순천고 39회 졸업생으로 “순천의 코로나 확산 소식을 듣고, 실질적으로 도울 수 있는 방법을 찾다가 우리 회사 제품을 지원하게 됐다.”고 말했다고 알려졌다.

 

허석 순천시장은 “긴박한 상황에 28만 순천시민을 위해 큰 도움을 주셔서 감사드린다.”면서 “위대한 순천시민과 함께 한마음 한뜻으로 지금의 위기를 조속히 극복하겠다.”고 밝혔다.

 

또한 순천 출신 백용기 회장이 이사장으로 있는 의료법인 거붕 백병원에서 5명의 의료진을 지원해 25일부터 근무하고 있고, 해룡면에서는 지난 24일 한 익명의 주민이 한부모 가정 아이들을 위한 마스크를 기부하기도 했다고 전해져 코로나19 확산이 사그라지지 않은 순천시에 자발적인 도움의 손길이 이어지고 있다고 알려졌다.

최보광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연예 스포츠 플러스 핫이슈

UCC 뉴스

(영상)창문형 공기청정기 출시

포토뉴스

연예가화제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