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맨위로

[취재현장] 권오석 공군제1전투비행단장과 장병들, 시름에 빠진 소상공인의 아픈 눈물을 닦아주다!

등록일 2020년05월23일 10시00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사진제공 : 일등뉴스)
권오석 공군제1전투비행단장과 정민곤 광주시시민안전실장은 함께 손을 잡고 "광주광역시민의 안전하고 행복한 생활을 위해 함께 지혜와 힘을 모아나가자"며 결의를 다졌다.
 
최근 코로나19의 지역확산 방지에 불철주야 구슬땀을 흘리고 있는 공군제1전투비행단(단장 권오석, 이하 제1전비)이 코로나19로 시름에 빠진 소상공인의 아픈 눈물을 닦아주기 위해 22일 광주광역시 지역업체들로부터 점심도시락을 구입해 함께 식사하는 시간을 가졌다.

권오석 공군제1전투비행단장과 정민곤 광주시시민안전실장은 함께 손을 잡고 "광주광역시민의 안전하고 행복한 생활을 위해 함께 지혜와 힘을 모아나가자"며 결의를 다졌다.

이날, 이용섭 광주광역시장을 대신해 정민곤 광주시시민안전실장은 권오석 공군제1전투비행단장과 장병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부대를 방문했다.

권오석 공군제1전투비행단장은 “공군제1전투비행단은 침체된 지역 상권에 활기를 불어넣고, 코로나19 차단에 힘쓰고 있는 장병들의 사기를 진작시키기 위해 이번 행사를 준비하게 됐다”며 “이번 행사로 약3,000만원 상당을 소비해 2,500여명 병사들의 식사를 준비했다. 침체된 지역 경제에 작은 보탬이 되길 바라며 앞으로도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다양한 노력을 경주하겠다”고 말했다.

공군제1전투비행단은 침체된 지역 경제 활성화를 위해 지역 소상공인이 운영하는 업체에서 도시락을 주문했다.

공군제1전투비행단은 침체된 지역 경제 활성화를 위해 지역 소상공인이 운영하는 업체에서 도시락을 주문했다.

정민곤 광주시시민안전실장은 “광주광역시 지역 소상공인들의 아픔을 깊이 공감하시고, 코로나19로 시름에 빠진 소상공인들을 위해 지역 업체들로부터 중화요리, 도시락, 치킨 등을 주문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를 드린다” 며 “항상 지역의 어려운 일이 생길 때마다 발 벗고 나서서 도움을 주는 권오석 공군제1전투비행단장과 장병들에게 큰 감사를 드린다.”고 감사인사를 전했다.

한편 공군제1전투비행단은 개학을 앞둔 지역 학생들의 코로나19 감염 예방을 위해 부대 인근 6개 학교에 대한 방역을 실시하고 있다.

또한, 인근 주요대학 4개소와 공항․송정역 주변도로에 대해서도 제독차를 이용하여 매주 방역소독을 지원하고 있다.

공군 제1전투비행단은 코로나19로 시름에 빠진 소상공인의 아픈 눈물을 닦아주기 위해 22일 장병 식당을 운영하지 않고 광주광역시 소상공인들이 운영하는 업소에서 중국요리ㆍ치킨 등을 주문했다.

출처 : 광주일등뉴스(http://www.igj.co.kr)
류태환 기자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연예 스포츠 플러스 핫이슈

UCC 뉴스

스즈키컵 우승 베트남 말레이시아 결승전 골 1-...

포토뉴스

연예가화제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현재접속자 (명)